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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애드원, 네이버 GFA 공식대행사로 선정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GFA, 하이애드원 공식대행사로 선정
디지털 에이전시 하이애드원 네이버 GFA 공식 파트너사로 발탁
하이애드원 네이버 GFA 플랫폼 컨설팅 서비스 제공

(시흥타임즈) 디지털 에이전시 하이애드원이 네이버 성과형 광고 플랫폼 GLAD For Advertiser의 공식대행사로 선정되었다.

네이버 GFA는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등 다양한 타겟팅 조합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에 더 잘 반응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광고 성과형 플랫폼이다.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광고의 효율을 자유롭게 제어하고 최종 마케팅 KPI에 맞는 맞춤 광고를 운영할 수 있다.

하이애드원은 퍼포먼스에 특화된 디지털 에이전시로 SSG닷컴, 이마트몰, CJmall, 하이마트 등 국내 주요 커머스 클라이언트와 장기간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그 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카카오의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인 카카오 모먼트 공식대행사로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을 하고 있다.

조성진 하이애드원 대표는 “축적된 노하우로 GFA 상품을 처음 접하는 클라이언트에게 최고의 효율을 선보이겠다”며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하이애드원에 대한 정보와 GFA 컨설팅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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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소송 공개변론 시작에 헌법재판소와 함께 국회도 주목 [시흥타임즈] 정부의 기후대응 계획이 국민의 기본권을 침해하는지 여부를 논의하기 위한 헌법재판소의 공개변론이 헌법소원 제기 4년 1개월만에 열리면서 그간의 진행과정들도 다시 주목받고 있다. 2020년 3월 청소년기후행동 소속 활동가 19명이 이른바 ‘청소년 기후소송’을 제기한 것을 시작으로 유사 소송이 이어졌고, 헌재는 이 소송에 더해 △2021년 시민기후소송 △2022년 아기기후소송 △2023년 제1차 탄소중립기본계획 헌법소원 등 다른 기후소송 3건을 모두 병합해 지난 23일 진행했다. 헌법재판소가 4년 여만에 공개변론을 진행하면서 아시아 최초의 기후소송 공개변론으로 주목받게 되었는데, 그 배경으로 지난 해 국회 국정감사가 다시 조명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의원(수원시갑, 더불어민주당)은 2023년 10월 16일 열린 국정감사에서 “헌재가 기후소송과 관련해 소극적인 면을 보이고 있다”면서 “(기후소송이 제기된 지) 3년 7개월 지났는데도 아직 (소송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도 확인이 안 된다”며 “헌재에서 3년이 넘은 이 사건에 대해 공개심리를 하든 결론을 내든 할 때가 왔다”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박종문 헌법재판소 사무처장이 공감하며 “늦지 않게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