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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수박 모티브 가공식품 매출 전년대비 89.5% 증가… 제품 수 31종으로 확대

(시흥타임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2020년 1월부터 6월 26일까지 수박 관련 제품 매출을 전년 동기대비 살펴본 결과 수박 모티브의 가공식품 매출이 89.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음료와 아이스크림, 과자 등의 가공식품에서 수박을 테마로 한 제품 수는 2019년 말 기준 20종에서 2020년 31종으로 대폭 확대됐다.

이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의 원물 특유의 청량한 맛과 식감을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메인 식재료로 자리 잡음으로써 수박 콘셉트의 제품 선호도가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갈수록 고온 다습해지는 기후의 영향으로 연중 청량하고 시원한 과일 맛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난 것으로 GS25는 분석하고 있다.

이에 GS리테일은 5월에 수박 콘셉트의 이색 아이스크림 5종을 선보인 데 이어 6월 말 빙수 1종과 음료 3종을 추가 출시한다.

GS25가 지난 6월 25일에 출시한 라벨리 수박화채 빙수 280ml는 여름철 즐겨 먹는 수박화채를 빙수로 개발한 상품이다. 실제 수박을 상단에 토핑하고 파인애플과 복숭아, 딸기 후르츠를 넣어 상큼하고 깔끔함을 더했다. 초콜릿으로 씨앗을 표현했으며 아이스크림 하단은 달콤한 사과믹스로 구성했다. 고객들은 수박화채 빙수를 통해 처음부터 끝부분까지 실제 수박화채를 먹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3000원이다. GS25는 7월 한 달간 빙수 5종(인절미 빙수, 망고 빙수, 티라미수 빙수, 팥빙수, 수박 빙수) 중 2개 제품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2+1행사를 진행한다.

GS25에서 6월 말 새롭게 선보이는 수박 음료는 유어스 진심가득수박 330ml, 자연 톡터질수박에 500ml, GS 수박멜론스파클링 350ml 3종이다. 유어스 진심가득수박 330ml은 고열충진방식 대신 무균충진방식을 적용해 수박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제품이다. 가격은 1800원이다. 자연 톡터질수박에 500ml는 비교적 퍽퍽하게 느껴지는 수박알갱이 대신 아삭하게 씹히는 알로에 알갱이로 변경해 개발한 제품이다. 수박알갱이를 직접 씹는 것 같은 식감을 구현했으며 수박의 달콤함과 수박껍데기의 시원한 맛을 적절히 배합해 여름철에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가격은 1700원이다. GS 수박멜론스파클링 350ml은 수박과 멜론의 달콤한 향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면서도 저당, 저칼로리, 무색소의 건강한 탄산음료로 가격은 1200원이다.

GS25는 굉장히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2020년 여름을 겨냥해 수박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수박 콘셉트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GS25는 더위로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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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대학교 청년들과 병무청장이 함께 이야기마당 펼쳐 [시흥타임즈] 병무청(이기식 병무청장)이 지난 10일 오후 세종대학교(서울 광진구)에서 청년이 묻고 병무청장이 답하는 ‘청문청답’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병역에 대한 대학생들의 궁금증 해소와 개인별 병역설계 지원 등 병역에 대한 정보를 선제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학기 중 바쁜 대학생들의 일정을 고려하여 직접 대학 교정을 찾아가는 형식으로 마련되었다. 먼저 세종대를 대표하는 동아리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병무청장 미니특강’,대학생들이 병역에 대해 다양한 사항들을 질문하고 병무청장이 대학생의 눈높이에서 답하는 ‘청문청답’, ‘퀴즈 행사’, 참석 학생들과의 소통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기식 병무청장은 해군으로 복무했을 당시의 경험을 이야기하고 인생의 선배로서 청년들에게 해주고 싶은 진솔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시간을 통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현장을 찾은 한 대학생은 “평소 병역에 대해 궁금한 것들이 많았는데, 매일 오가는 대학 교정에서 병무청장으로부터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병역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도 해소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행사를 마친 이기식 병무청장은 “오늘 이 자리가 병역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하고 청년들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