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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뉴스

한국전력 시흥지사,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후원금 전달

[시흥타임즈] 한국전력 시흥지사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두 번째 사업으로 1%복지재단을 통해 시흥시드림스타트에 온누리 상품권 52만원을 전달했다.

후원품은 한국전력 시흥지사 직원에게 지급 된 상여금을 모아 마련했다. 한국전력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시흥시에 거주하고 있는 취약 가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유재홍 시흥시청 아동보육과장은 “시흥시드림스타트 아동에게 관심을 가져준 한국전력 시흥지사에 감사드리며,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흥시드림스타트는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시흥시 전 지역을 대상으로 아동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아동보육과 드림스타트팀(031-310-3172)으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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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도시공사, 2024년 제5기 시민소통위원회 위촉식 개최 [시흥타임즈]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는 지난 24일 2024년 시민중심 현장소통 강화를 위한 시민소통위원회 위촉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위촉식에는 정동선 사장을 비롯하여 시민소통위원 16명, 공사 임직원 및 시흥시 이해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제5기 시흥도시공사 시민소통위원’ 위촉장 수여와 함께 공사현황 소개, 위원회 운영방향 공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시민소통위원은 총 10개 사업부서에서 모집하였으며, 평소 공사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로 선정하였다. 1년간 공사에 대해 아이디어 제안과, 시설 및 안전 등에 대해 평가하는 등 공사와 시민의 소통 창구의 역할로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공사는 2022년부터 본격적으로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왔으며, 2023년도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1.3점을 받았다.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국 383개 기관을 대상으로 시행되었고 90점 이상을 받은 기관은 28개기관(7.31%)으로 공사는 91.3점을 획득해 ‘3년 연속 최상위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정동선 사장은 “공사는 시민생활 편익과 복리증진을 위해 존재한다”며 “정직한 땀과 열린 마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