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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 순하리 모델로 활동

 

(시흥타임즈) 롯데칠성음료의 소주 베이스 칵테일 '처음처럼 순하리(SOONHARI)'가 대표적인 K-POP 아티스트 '제니'와 함께 순하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는 미국, 중국, 베트남, 필리핀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Be Happy Soon, SOONHARI'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글로벌 MZ 세대 니즈를 반영해 미니멀하고 심플하게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K-Pop, 파티와 함께 즐기는 트렌디한 순하리의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 모델 제니의 이미지를 라벨 전면에 배치한 순하리x제니 기획 온팩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제니 포토카드, 제니 미니 등신대, 제니 소주잔, 순하리 블루투스 마이크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운영할 계획이며, 미국 등 4개국에서 국가별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을 통해 포토카드, 전용잔 등 순하리x제니 관련 다양한 굿즈(goods)를 증정한다.

아울러 현지 젊은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베트남의 경우, 호찌민과 하노이 중심 상권에 10월부터 순하리 판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순하리 음용 고객에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미국에서는 모델 제니의 이미지를 활용한 대형 옥외광고 설치, 현지 주류 판매점에 순하리 전용 매대 운영, 인플루언서 초청 파티 진행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제니를 활용한 콘텐츠를 운영하며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담당자는 '최근 해외 시장에서 인기가 늘고 있는 순하리가 K-POP 대표 아티스트 제니와 함께 K-푸드 열풍을 가속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지 소비자에 대한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순하리가 한국을 대표하는 K-liquor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가 2016년 미국 시장에 수출을 시작한 순하리는 현지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국가별 맞춤 전략을 통해 최근 5년간 연평균 약 57%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주류 제품의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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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시 장애인ㆍ비장애인 600여명 ‘함께 봄, 가치 봄’ [시흥타임즈] 시흥시가 지난 27일 정왕동 미관광장에서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함께 봄, 가치 봄’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주민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놀이체험마당과 벼룩시장(플리마켓) 등 총 3부에 걸쳐 진행됐다. ▲1부에는 누림예술단ㆍ아리랑예술단ㆍ장애인 통합 오케스트라 ‘아인스바움’ㆍ한울림 민요공연이 ▲2부에는 북 콘서트가 ▲3부에는 헤라밸리댄스ㆍ장애인어울림합창단ㆍ더크로스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이번 행사엔 정왕종합사회복지관, 시흥대야종합사회복지관,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시흥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시흥시평생학습동아리연합회, 두리장애인자립생활센터·시흥시수어통역센터 등 30여 개 기관이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캠페인은 시흥시 장애인과 비장애인 약 600여 명이 참여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올해 역시 시흥시는 시 전역에서 다양한 장애인식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특수학교 설립 추진, 장애인 전동보장구 충전기 설치,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및 자립생활센터 운영 등 다양한 방면에서 장애인복지가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