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26.5℃
  • 흐림강릉 29.6℃
  • 흐림서울 27.1℃
  • 흐림대전 27.9℃
  • 구름많음대구 28.0℃
  • 구름많음울산 26.6℃
  • 구름많음광주 27.2℃
  • 부산 23.4℃
  • 구름많음고창 27.2℃
  • 구름많음제주 29.4℃
  • 흐림강화 25.9℃
  • 흐림보은 27.1℃
  • 구름많음금산 27.3℃
  • 흐림강진군 26.2℃
  • 구름많음경주시 26.6℃
  • 구름많음거제 24.3℃
기상청 제공

시흥시민축구단, 2017시즌 새로운 엠블럼 발표

시흥 100년의 약속 바라지와 산업단지의 도시인 시흥시 최초 시민축구단 시흥시민축구단이 2017시즌 새로운 엠블럼을 발표했다.

시흥시민축구단의 새로운 엠블럼은 원형으로 제작됐고 시흥시민축구단을 통해 시민이 하나로 연결되기 위함을 표현한다. 

시흥시 로고의 색상인 주황, 파랑을 사용하여 시민구단으로서의 정체성을 표현했으며 노란색을 사용하여 따뜻한 구단이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엠블럼에 ‘S’는 시흥(SIHEUNG)의 영문 S, 성공(SUCCESS)을 향한 도전, 시흥의 빛(SHINE)과 같은 존재, 최고(SUPREME)가 되고자 하는 구단의 의지가 담겨져 있다. 

엠블럼 하단에는 리본의 띠를 배치하여 팬들과 시흥시민에게 선물과 같은 구단이 되고자 함을 표현했다.

2017년 시흥시민축구단은 새로운 엠블럼을 발표와 함께 K3리그 베이직 우승과 함께 K3리그 어드밴스 진출에 도전한다.


배너


배너

미디어

더보기
"시흥기업 홍보 효과 톡톡" 시흥메이드 소비재 판촉전 성황리 종료 [시흥타임즈] 시흥산업진흥원이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시흥ABC행복학습타운 한마음관에서 개최한‘2022 시흥산업진흥원 시흥메이드 소비재 판촉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시흥시 기업의 우수 제품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행사에는 ㈜투네이처 등 관내 중소기업과 기관 약 37개사가 참가하였으며 생활과 밀접한 제품들을 전시․판매하고 다양한 부대행사까지 구성되어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더운 날씨속에서도 행사기간동안 약 2천명 이상의 참관객이 행사장을 방문하였다. 자사의 소비재 제품을 시민들에게 직접 알리기 위해 참가한 기업들은 홍보를 통해 소기의 목적을 이뤘으며, 일부 제품을 판매한 기업은 평균 160만원 상당의 매출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추후 기업간의 상담예정인 건이 165건으로 조사되어 B2B(기업간거래)로 이어진 것으로 확인되었다. 행사 직후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참가기업 대표들은 이번 판촉전의 가장 큰 성과로 ‘실수요자 대면 홍보와 판매를 통한 실질적 성과 창출’을 꼽았으며, 지역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현장 상담을 통해 향후 판로 확대가 기대된다고 응답했다. 25일 개막식에 참석한 임병택 시흥시장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