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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뉴스

청수정화㈜, 상생과 나눔에 앞장서는 ‘사랑의 백미’후원

[시흥타임즈] 정왕2동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업체인 청수정화㈜가 지난 6일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관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kg 40포를 기탁했다.

청수정화㈜는 깨끗하고 청결한 정왕2동을 위해 임직원이 한뜻으로 환경 정비에 매진하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저소득 계층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200만 원 상당의 선풍기와 실버카를 후원하는 등 사회공헌사업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유재현 청수정화㈜ 대표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소영 정왕2동장은 “올해는 긴 장마와 코로나19로 기업 운영에 어려움이 있음에도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청수정화㈜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상생과 나눔의 분위기가 지역사회에 널리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화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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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도시공사, 2024년 제5기 시민소통위원회 위촉식 개최 [시흥타임즈]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는 지난 24일 2024년 시민중심 현장소통 강화를 위한 시민소통위원회 위촉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위촉식에는 정동선 사장을 비롯하여 시민소통위원 16명, 공사 임직원 및 시흥시 이해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제5기 시흥도시공사 시민소통위원’ 위촉장 수여와 함께 공사현황 소개, 위원회 운영방향 공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시민소통위원은 총 10개 사업부서에서 모집하였으며, 평소 공사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로 선정하였다. 1년간 공사에 대해 아이디어 제안과, 시설 및 안전 등에 대해 평가하는 등 공사와 시민의 소통 창구의 역할로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공사는 2022년부터 본격적으로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왔으며, 2023년도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1.3점을 받았다.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국 383개 기관을 대상으로 시행되었고 90점 이상을 받은 기관은 28개기관(7.31%)으로 공사는 91.3점을 획득해 ‘3년 연속 최상위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정동선 사장은 “공사는 시민생활 편익과 복리증진을 위해 존재한다”며 “정직한 땀과 열린 마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