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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제조 탄산 주류 ‘VICTIM’ 출시, 천연 농축액 첨가

 

(시흥타임즈) 투인원헌드레드가 칼로리를 낮춘 탄산 주류 '빅팀(VICTIM)'을 신규 출시한다.

빅팀은 국내에서 기획, 생산된 하드셀처(Hard Seltzer) 제품이다. 하드셀처란 탄산수에 알코올을 섞어 향미를 구현한 술을 말한다. 빅팀은 알코올 도수 5%, 캔 용량 500ml 형태로 판매한다.

여기에 라임-민트(Lime & Mint), 샤인머스캣(Shine Muscat), 자몽(Grapefruit), 복숭아(Peach) 등 총 네 가지 맛으로 출시돼 소비자 기호성을 높였다.

특히 빅팀은 설탕 대신 천연 과일 농축액을 첨가해 상큼함을 더했다. 또 칼로리 부담을 낮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국내에서 개발 및 제조된 탄산 주류라는 점에서 소비자 신뢰를 확보한 것도 특징이다.

빅팀은 올 2월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 강남점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 협업 레스토랑 및 주점 등에서도 제공된다.

박 앤드류 대표는 '빅팀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칼로리를 낮춰 MZ 세대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주류'라며 '시즌에 맞춰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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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 취약계층 고충민원 집중 신청받아 [시흥타임즈] 국민권익위원회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간 국민권익위 누리집 등을 통해 저소득층, 고령자, 장애인, 청년, 노인, 소상공인 등 취약계층의 고충민원을 집중 신청받는다. 중점 신청 대상은 ▴긴급생계지원비 지급 거부 ▴장애인 이동 및 편의시설 부족 ▴청년‧경력단절 여성 등의 취업 및 주거 대책 ▴부당한 소상공인 보증‧자금 지원 거부 ▴폭염대비 노인 휴식시설 정비 소홀 ▴반복되는 침수 피해 및 태풍‧폭우 등에 따른 주택‧시설물 정비 미흡 등 취약계층의 생명‧안전에 관하여 긴급한 행정 대응이 필요한 전 분야다. 여름철 폭염과 수해로 많은 피해가 발생하고 있으나 취약계층은 재난 대응의 사각지대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조치는 고충민원의 접근성이 낮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고충민원의 제도를 홍보하고, 취약계층의 생명‧안전 관련 민원을 사전에 집중 청취하여 선제적으로 재난을 예방하고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행정기관의 위법‧부당한 행정으로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은 누구나 육하원칙에 따라 사실과 관련된 증빙자료 등을 기재해 국민권익위에 신청하면 된다. 고충민원은 국민권익위 누리집(www.acrc.go.kr), 국민신문고, 우편‧방문‧팩스를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