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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씨지솔루션즈, 씨게이트 한국 공식 유통사로 선정

(시흥타임즈) 서울도시가스그룹 IT 전문 기업인 에스씨지솔루션즈가 씨게이트 테크놀로지와 공식 유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스씨지솔루션즈는 서버, 스토리지는 물론 소프트웨어, 네트워크에 이르는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추었으며 특히 방송/통신, 제조, 금융, 의료, 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군에서 성장하고 있다. 에스씨지솔루션즈는 씨게이트의 선도적인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기반으로 더욱 폭넓은 사용자층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스씨지솔루션즈는 씨게이트의 기업용 및 개인용 하드 드라이브와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포함한 씨게이트 내장형 제품군의 유통을 담당하게 된다.

에스씨지솔루션즈 채널사업본부장 남성능 상무는 “데이터와 이를 빠르게 처리하고 또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스토리지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성장하고 있다”며 “양사의 파트너십으로 에스씨지솔루션즈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두 기업의 장기 비즈니스 전략에 더욱 큰 시너지를 가져다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로버트 양 씨게이트 아태지역 세일즈 부사장은 “폭넓은 경험을 갖춘 에스씨지솔루션즈와 함께 최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신규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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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 취약계층 고충민원 집중 신청받아 [시흥타임즈] 국민권익위원회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간 국민권익위 누리집 등을 통해 저소득층, 고령자, 장애인, 청년, 노인, 소상공인 등 취약계층의 고충민원을 집중 신청받는다. 중점 신청 대상은 ▴긴급생계지원비 지급 거부 ▴장애인 이동 및 편의시설 부족 ▴청년‧경력단절 여성 등의 취업 및 주거 대책 ▴부당한 소상공인 보증‧자금 지원 거부 ▴폭염대비 노인 휴식시설 정비 소홀 ▴반복되는 침수 피해 및 태풍‧폭우 등에 따른 주택‧시설물 정비 미흡 등 취약계층의 생명‧안전에 관하여 긴급한 행정 대응이 필요한 전 분야다. 여름철 폭염과 수해로 많은 피해가 발생하고 있으나 취약계층은 재난 대응의 사각지대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조치는 고충민원의 접근성이 낮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고충민원의 제도를 홍보하고, 취약계층의 생명‧안전 관련 민원을 사전에 집중 청취하여 선제적으로 재난을 예방하고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행정기관의 위법‧부당한 행정으로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은 누구나 육하원칙에 따라 사실과 관련된 증빙자료 등을 기재해 국민권익위에 신청하면 된다. 고충민원은 국민권익위 누리집(www.acrc.go.kr), 국민신문고, 우편‧방문‧팩스를 통